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곧 다가올 2022년에 애플 글래스가 출시한다는 루머가 돌고 있어 이번에 어떤 부분이 적용된 제품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기사에 따르면 2022년 말에 컴퓨터화가 장착된 안경으로 애널리스트 밍치 쿠우가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쿠는 이 안경이 맥북 칩에서 작동할 것이며,
그 처리 능력은 이 렌즈가 경쟁사들로부터 두각을 드러낼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는 헤드셋이 맥과 같은 컴퓨팅 전력을 가진 하나의 프로세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며, 다른 칩은 센서와 관련된 계산을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애플이 안경을 액세서리가 아닌 독립형 기기로 위치시킬 것이라고 예측한다고 합니다. 

 

 

애플은 소니와 함께 이 기기들을 위한 렌즈를 연구해 왔습니다.

이달 초 애플은 '아이폰 소유자만 휴대전화 디스플레이에서 콘텐츠를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안경을 이용해) 콘텐츠를 읽을 수 없게 함으로써 타인이 화면을 볼 수 없도록 하는 안경에 대한 새로운 특허를 출원했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 안경의 가격은 2,000 달러에서 3,000 달러 사이 즉, 한화로 230만~350만정도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연 초창기 모델의 평이 그렇게 좋지만은 않은 애플에서 새로운 아이템이 2022년 말에 출시될까요? 

그리고 애플의 진성 팬들은 그 아이템의 가치를 알아보고 또 구매를 진행할지 관심이 집중되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